심리학과 부전공 ㅜㅜ

글쓴이
  • 2014.02.04. 08:20
  • 1503

전화하면 열어줄까요..?

아 진짜 창도 안뜨고 로긴도 안되고 15분이나 지나서 로긴했어요...ㅁㅊ 이런경우 첨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어두운 털진달래 14.02.04. 08:22
저번학기에 보니까 열어주는거같던데요ㅠ 전화해봐야죠
0 0
유능한 쥐오줌풀 14.02.04. 08:23
잘 열어주시는 거 같았어요. 저도 사회심리랑 인지심리 들을 때 잘 열어주셨어요. 저도 학습심리 성격심리 열어달라고 해야하는데 ㅜㅜ 흑흑 경쟁률 장난아니더라구요
0 0
즐거운 창질경이 14.02.04. 08:26
유능한 쥐오줌풀
저도 학습심리 성격심리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38
유능한 쥐오줌풀
저도 학습이랑 성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전공 필수라 꼭 들어야하는데ㅜㅜㅜㅜ
0 0
침착한 환삼덩굴 14.02.04. 08:26
학년순으로 열어줄거에요 복전 부전 순으로
0 0
뛰어난 하늘말나리 14.02.04. 08:27
저도 학습심리 ㅜㅜㅜㅜㅜㅜ
0 0
재미있는 살구나무 14.02.04. 08:28
저번학기 사회심리랑 발달심리는 되는대로 다 열어주시더라구요ㅠㅠ그래서 저도 성격심리 열어주실거라는 희망을 가지는 중이예요ㅠㅠ
0 0
유능한 쥐오줌풀 14.02.04. 08:29
근데 오늘 당장 전화해봐야 할까요? 아니면 개강한 뒤에 열어주실라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38
유능한 쥐오줌풀
전 오늘 바로 전화해보려구요ㅠㅠㅠ
0 0
유능한 쥐오줌풀 14.02.04. 08:40
글쓴이
혹시라도 오늘 당장 열어준다고 하면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42
유능한 쥐오줌풀
네~ 여기다 바로 댓글 달게요!!
0 0
유능한 쥐오줌풀 14.02.04. 08:43
글쓴이
감사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22
유능한 쥐오줌풀
방금 전화했는데여 딸깍하고 수화기 받는 소리 들리더니 바로 끊어버려요 세번이나...;; 황당하네요ㅎ
0 0
깔끔한 담쟁이덩굴 14.02.04. 09:24
글쓴이
ㅜㅜ
0 0
피로한 도라지 14.02.04. 08:40
성격심리 작년에도 엄청 많이 열어줬어요 괜찮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43
피로한 도라지
다행이다ㅠㅠ감사합니다ㅜㅜㅜ
0 0
세련된 토끼풀 14.02.04. 09:32
학습심리 전화하니깐 수업가서 말씀드리고 과사로 오라시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33
세련된 토끼풀
ㅜㅜ그럼 일단 개강을 해야되는거군여... 성격도 똑같을까요?
0 0
세련된 토끼풀 14.02.04. 09:35
글쓴이
심리학과 수업은 워낙 부전복전이 많아서 잘 열어준다고 하던데...지금은 과사전화해서 증원해달라고해봤자인듯.. 그냥 기다리시는게 나을것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37
세련된 토끼풀
네ㅜㅜ감사합니다^^!
0 0
치밀한 헬리오트로프 14.02.04. 09:38
세련된 토끼풀
혹시 전공기초도 부전복전 잘 열어주나요?ㅠㅠ
0 0
세련된 토끼풀 14.02.04. 09:40
치밀한 헬리오트로프
저두 그게 궁금..ㅠㅠ 수강인원100명 다 주전공으로만 되어있어서 넣어줄까모르겠네요ㅠㅠ
0 0
치밀한 헬리오트로프 14.02.04. 09:41
세련된 토끼풀
글쿤여ㅠㅠ..감사해여..과사에 줄기차게 전화해야겟네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