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전공필수 전공선택 다 실패했는데...열어줄까요 ㅠㅠㅠ 글쓴이 2014.02.04. 08:22 1034 2 수강신청 개망똥망 ㅠㅠㅠㅠㅠ 전화하면 열어줄까요 ㅠㅠㅠ지금 멘붕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렴한 자금우 14.02.04. 08:23 저도요ㅠㅠㅠㅠㅠ 7과목중에 2과목성공이욮ㅍ퓨ㅜ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 0 0 청렴한 자금우 댓글 내용 복사 저도요ㅠㅠㅠㅠㅠ 7과목중에 2과목성공이욮ㅍ퓨ㅜ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24 청렴한 자금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