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개망.......
글쓴이
- 2014.02.04. 08:23
- 1706
완전 실패햇는데
이거 내일 6시까지 수강정정처럼 어떤 사람이 빠지면 들어갈 수 있나요?
2차 수강신청은 신입생들꺼에요?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혹시모르니 교양같은건 광클하세요 제친구 작년에 9시 넘어까지 광클해서 결국됨
0
0
무좀걸린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계속 수강신청 가능해요
2차때는 오후 6시까진가는 자기 학년거 아닌 과목만 신청 가능해요
2차때는 오후 6시까진가는 자기 학년거 아닌 과목만 신청 가능해요
0
0
밝은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동지여 힘냅시다!!
0
0
부지런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