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 교양 혼강하기 좀 민망하겠죠?
글쓴이
- 2014.02.04. 08:24
- 2129
이론수업말고 실습 하는거요 ㅜ
1.5학점 남았는데 혼강해야 해서 너무 민망할것 같은데
혹시 실습 체육 교양 혼강해보신분 어땠나요? ㅜ
다른 강의는 항상 혼강해서 별 생각없는데 ㅜ ㅜ
1.5학점 남았는데 혼강해야 해서 너무 민망할것 같은데
혹시 실습 체육 교양 혼강해보신분 어땠나요? ㅜ
다른 강의는 항상 혼강해서 별 생각없는데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테니스, 스쿼시 혼강해서 A+
0
0
화려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국수나무
멋지세요!! 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분이시면 남자랑 따로 성적매깁니다. 고로 성적 받기 더 좋음 저 할때는 체교애들이랑 같이 들어서 빡셌어요
0
0
화려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국수나무
고민하고 신청 해야겠어요 ㅋㅋ 이번학기 아니더라두 졸업은 해야하니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혼자 갔는데 가서 친해지면 되요
0
0
냉철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큰꽃으아리
좋은 마음가짐 이네요 ㅋㅋ 스노우보드때도 모르는 사람들이랑 조금 친해지곤 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프 혼자듣고 에이쁠받았어요 같이 하는 스포츠가 아니라서 괜찮았음
0
0
해맑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홍초
골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홍초
글쓴님 스노우보드 혼자 가셨어요? 저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혼자 갈까 하는데 ㅠ
0
0
해맑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홍초
그땐 친구랑 둘이 신청했는데 그애가 보드를 너무 잘타서 이튿날부터 잘타는 사람 못타는 사람 나눠서 수업 하거든요
그래서 걔랑 떨어져서 전 거의 혼자 있었는데 같은 분반 애들이랑 넘어지면서 친해지고 그렇더라구요 ㅋㅋ 혼자 가기 민망할 수 있는데 괜찮을것 같기도 해요 !!
그래서 걔랑 떨어져서 전 거의 혼자 있었는데 같은 분반 애들이랑 넘어지면서 친해지고 그렇더라구요 ㅋㅋ 혼자 가기 민망할 수 있는데 괜찮을것 같기도 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ㅎㅎ 수업 잘듣고 꼭 에이쁠 받으세요
0
0
해맑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안민망... 혼자하는사람도있고해서 같이하다보면 친해질껄요.. 인사도하고.
0
0
명랑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오리나무
노력 해봐야겠어요 재밌을것 같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데 골프 스쿼시 근력트레이닝 혼강해봤네요 괜찮았어요ㅋㅋ혼강하는사람들이 대다수라
0
0
천재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쉽싸리
아 진짜요?? 자신감 가질게요!!! 짱짱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0
0
보통의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