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올해 졸업 할 수 있는건가요..?
글쓴이
- 2014.02.04. 08:28
- 1358
제 졸업 예정정보가 이렇습니다. 이번에 혹시나 해서 네과목 신청했구요.. 하나 취소해서 9학점 들으면
딱 졸업 가능 학점인가요?!!!ㅠ
봐도봐도 햇갈리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하나 취소하더라도 남는쪽에서 취소하셔야됨
0
0
한가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필, 일선 왜 안채워요?
0
0
과감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과목 부족한 부분에서 맞게 신청하셨다면 졸업가능해보이는데요~
0
0
절묘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필은 실영 실컴 대체로 6학점 들어서 4학점 비는게 커버가 되구요, 일선은 이번에 그냥 전공 하나 더 들어서 일선으로 넘기려고 계획중입니다. 그럼 졸업인가요어~? 흐어어어 6년만에 학교를 떠나네여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필보고 놀란가슴, 글쓴이댓글보고 안심ㅋㅋㅋ
0
0
현명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