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수인데 수강신청 못해서 다른 과목 넣어놨으면? 나중 과사 수강정정때 바꿀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2.04. 08:25
- 1238
10시반 국제경영학인데, 일단 다른과목 넣어놓긴 했거든요 -_-
근데 전필이라 이번 아니면 내년 1학기 꼭 들어야 하는건데 과사 가서 얘기하면 증원해줄까요?
증원될때, 미리 넣어둔 과목 그때 가서 다시 수강취소하고 넣을 수 있나요?
전필인데 무슨 강의 2개밖에 개설 안하고 -_- 50명 강의에 100명 넘게 몰리고 참..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