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저 9학긴데.....실컴..
글쓴이
- 2014.02.04. 08:26
- 1370
9학기라구요
망할 실컴 2 하나때문에
졸업을 못햇다구요 ㅠㅠ
이번에 무슨일이 잇어도 꼭 들어야 되는데
제발 저한테 파세요!!!!!ㅜㅜㅜㅜㅜㅜㅜ
2차기간에 증설될까요????? 인원더 안늘려주겟죠?ㅜㅜㅜㅜ
이런게 어딧어....
권한이 없습니다.
실컴은 졸업생이면 무조건 늘려줍니다 기다려보세요
0
0
꼴찌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학기라하면 화장실 문도 열어줄듯.. 그거 그냥 개강날 가서 9학긴데 열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하면 열어주십니다 특히 실컴은ㄷㄷ
1
0
큰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일부러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때까지 계절때도 그렇고 정규학기때도 그렇고 실컴은 무조건 증원해줬습니다
0
0
꼴찌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9학기 이번에 실컴2 넣었는데 ㅋㅋㅋㅋ
분반 추가는 절대 없고요 사정하면 1~2자리 열어줘요
분반 추가는 절대 없고요 사정하면 1~2자리 열어줘요
0
0
재수없는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예정자 무조건 증원해주더라구요 공지사항 잘 보시길
0
0
나약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흰꿀풀
증원인된다네요 ㅜㅜㅜㅜ
2차기간에 추가개설하는데
그때도 못하면 답없데요 ㅠㅠㅠㅠㅠㅠㅠ
2차기간에 추가개설하는데
그때도 못하면 답없데요 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학기째였을때 졸예자라했으면열어줬을긴데... 증원해주니까공지잘보세요
0
0
활달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상황이 같으시네요. 저도 9학기 실컴2인데, 지금 수강신청 실패해서 미치겠음 ㅋㅋㅋㅋ
0
0
초조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