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서 기간이 언제인가요...?
글쓴이
- 2014.02.04. 08:28
- 875
부전공 전필인데 실패했네요 ㅠㅠ
인원도 2명밖에 안 열어줘서...
정정기간에 계속 신청해도 실패 할거같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기간에 하는 거 아닌가요?
0
0
창백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 홈피 보니까 대략 수강신청 후 6일뒤부터 사유서 낼 수 있더라구요...
0
0
의젓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갯완두
혹시 무슨 학과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문과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0
0
의젓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갯완두
아!
저도 영문과인데 ㅎㅎ 부전은 다른거라 ㅜㅜ 무튼 홈피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영문과인데 ㅎㅎ 부전은 다른거라 ㅜㅜ 무튼 홈피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