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전공 일선으로 추천좀... 글쓴이 2014.02.04. 08:31 1048 2 전기과 인데 타과전공 뭐가 좋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게발선인장 14.02.04. 08:36 전자과수업 ^오^ 0 0 부자 게발선인장 댓글 내용 복사 전자과수업 ^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37 부자 게발선인장 ^^ 둘이 다른과 취급해주나?전자과말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 둘이 다른과 취급해주나?전자과말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