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강신청 변수
글쓴이
- 2014.02.04. 08:40
- 1498
1. 갑작스런 렉
2. 로그인 되있다고 팝업뜸
3. 하..
2. 로그인 되있다고 팝업뜸
3. 하..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홀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수강신청 계속하다가는 제명에 못살꺼같음
0
0
바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에서 정말 멘붕..
0
0
무좀걸린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전 심지어 로그인하는 창도 안떴네요^^
0
0
발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창이 다 꺼졌어요....ㅎㅎㅎ
0
0
흐뭇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팝업떴나요? 저는 안떴는데.. 브라우저마다 다른걸까요?
0
0
해괴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방에서했는데 로긴후에도 팅겨서 4차멘붕
0
0
신선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무 이상없이 서버 정각 2초 전에 열려서 올킬ㅋㅋㅋ 작년에 저래서 패망했었죠
0
0
고상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됬다고 1차 멘붕 오고 렉 걸려서 창 가운데 네모만 뜰 때 2차 멘붕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