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사에 전화해도 교수님께 메일 보내도 일선은 안열어주겠죠?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4.02.04. 08:41
- 1266
15년 1차 cpa 목표로해서
경영학 학점이수도 할겸 재무회계 들을려고 했는데
크롬이 자꾸 로그인 중 이라고 떠서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
전공도 안열어주는판에 일선은 더 안열어주겠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연락은 한번 해보세요.. 혹시 모르니..
0
0
따듯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년 2학기때 열어줬음 !!
0
0
느린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옥수수
일선인데도요? 교수님께 메일보내셨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과사전화해주니까 바로 열어주던데요...??
0
0
느린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옥수수
헐 진짜요? 혹시 무슨과 일선인지 물어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노어노문학과 였어요 ㅎㅎ
0
0
느린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문의해보세요 혹시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0
0
도도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