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2 리키박 프레디

글쓴이
  • 2014.02.04. 08:43
  • 2928
실영2 제발 연극이며 안귀찮게하시고 질문도많이안하고그러는
선생님

리키박 프레디 교수님중에 제발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운좋은 피나물 14.02.04. 08:45
솔직히 전자는 추천 못하겠다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8:46
운좋은 피나물
오오.. 그렇습니까?
일단 프레디 교수님으로 수강신청은 해놨는데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육중한 미나리아재비 14.02.04. 08:48
저 리키박이엿는데 오랄 테스트도안하고 패스했어요 좋던뎁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16
육중한 미나리아재비
리키박슨생닝은 제가원하던시간대라서 혹했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0 0
부자 후박나무 14.02.04. 08:48
프레디 조아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06
부자 후박나무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침착한 천일홍 14.02.04. 08:50
프레디 교수님 짱짱맨!!
0 0
침착한 천일홍 14.02.04. 09:01
침착한 천일홍
쉅시간에 튀는 옷입거나 행동만 안하면 발표 안시켜요ㅋㅋㅋ발표 한번 걸리면 한학기 내내함.... 저는 첨에 노란옷 입고 갔다가 1학기 동안 옐로우 걸로 매번 대화했어옄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05
침착한 천일홍
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검이나 회색패션으로 덩치큰사람뒤에 숨죽이고 앉아서 잇어야겠어요
프레디교수님 수업두번연달아하시던데 두번째에는힘들어서 좀 더편하게하시려나 하는 심리전까지 고민하던 나..☆ㅋㅋㅋㅋㅋ영어공포증있어서.. 숨죽여다니고프거든요ㅠㅠ무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14년1학기 목표모두이룹시다^^
0 0
과감한 미국실새삼 14.02.04. 08:50
프레디 진짜 편하고좋아요 연극 ? 그딴거안함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 앉아서 질문시키면 대답하고 그것도 하던애들만ㄱ계속시킴 영어에세이 두번쓰고 두번째 에세이 교수님앞에서 일댜일로 외워서 말하면됨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02
과감한 미국실새삼
오오 감사합니다 ♡♡ 진짜 좋은정보네요
제가어느정도 편하게하고팠냐면 프레디교수님수업이 연달아 두개있던데 두번째수업에는 좀지치셔서 더 편히하시려나 두번째할까 첫번째할까도ㅋㅋㅋ고민ㅜㅠㅋ 감사합니다 에세이 외워야하고하는 특정보ㅎㅎㅎ
성공하는 14년 1학기 보내세요
0 0
과감한 미국실새삼 14.02.04. 09:17
글쓴이
팁 더드리자면 에세이 외우는거도 에이포 한장가량 써가서 외워서말하는데 한절반 정도말하면 오케이 하면서 됐다하심 ㅋㅋ 저는 수업시간에 진짜 짜져있었거든요 영어울렁증땜에 그래서 학점 조금 걱정했는데 중간기말 잘치고 cbt는 꽤나 틀렸는데 에플나옴 ㅋㅋ 시험은 개쉬움 단어랑 문법만 셤보기한시간전에 외우면되요ㅋㅋ 글쓴님도 한학기잘보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20
과감한 미국실새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고학년인데.. 이제 실영2듣는 영어바보.... .... ... .ㅠㅠ 그래도 덕분에 마음이훨씬편하고좋아졌어요 증말 감사합니다^~~~~~~^!!!!!!
0 0
까다로운 벚나무 14.02.04. 09:18
프레디존좋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서 진짜 친해지고싶엇슴..소심해서실패 ㅎ
0 0
까다로운 벚나무 14.02.04. 09:19
까다로운 벚나무
글고 들어오면서 당연 프레디지 외치고옴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22
까다로운 벚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렐루야
감사합니당ㅋㅋㅋㅋ 저는 성적보다도 제발 얼굴빨개지지않는 수업을 원했거든요ㅠㅠㅠ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