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옥 교수님!
글쓴이
- 2014.02.04. 08:44
- 1000
사회사상사 안정옥 교수님 어떠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굿!
0
0
무좀걸린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우엉
과제나 발표가 많으신편인가요????
수강계획표에 자세히 안나와있네여ㅜㅜ
수강계획표에 자세히 안나와있네여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표는없고 서평과제가있어요 사상사가 근데 좀 어려움ㅜㅜ수업시간에 교수님말씀 안놓치고 적어놓거나 기억해두면 시험기간에 난해한 ppt자료를보고도 이해가 가능ㅎㅎ 수업시간에 잘들으셔야됨 꼭... 시험은 내용만 알차게 잘쓰면 점수잘주셔요
0
0
무좀걸린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우엉
그렇구나ㅠㅠ열심히들어야겟네요
자세히답변해주셔서감사합니다♡
자세히답변해주셔서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우엉
혹시 사회사상사 시험문제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어떻게 나오는지 감이안오네요ㅜㅜ
0
0
냉정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