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국제경영학 전필인데 경영학과ㅡㅡ
글쓴이
- 2014.02.04. 08:48
- 1212
분반을 2개만 열면 어쩌자는거??!
경영학과 인원 생각안하나
경영학과 인원 생각안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마자요 전필인데 넘치면 어쩌자는거;;
0
0
착잡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거 문제있지 않나요ㅋㅋㅋㅋ전필인데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네요ㅠㅠㅠㅠ
0
0
근육질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나머지 150명 어쩔 ㅋㅋㅋ ㅠㅜ
0
0
한심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성공은 했지만 희망과목담을때 어이없더라구욬ㅋㅋㅋㅋㅋ 100명뿐..
나중에 추가분반 생길거같긴해요..
나중에 추가분반 생길거같긴해요..
0
0
키큰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케팅관리는 7분반이나 되면서 진짜 어이없네요....
0
0
코피나는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