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면 무슨과목 열어주나요??? 이런글들
글쓴이
- 2014.02.04. 08:49
- 2030
여기 있는사람들이 학교직원도 아니고 정확히 아는 사람 없을걸요
그시간에 그냥 과사무실에 전화해보는게 정확하고 빠를듯 싶네요
무슨과목 일선 열어주나요 전선 열어주나요
그때 상황에 따라 달라서 정확한건 없어요 원래 강의실 상황이라던가 교수님성향이라던가 등등등
권한이 없습니다.
닥추
0
0
날렵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하니까 그런글들 쓰는건 알겠지만, 그런글을 보면 나도 답답해짐
0
0
허약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칡
이해는 가지만 여기서 답을 얻을 수 없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깐요ㅋㅋ마이피누 담당 직원이나 조교라도 있어야할판이네요
0
0
허약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ㅊ(닥추)
0
0
상냥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추합니다만 여기서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0
특별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