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버튼?? 봐주세요 글쓴이 2014.02.04. 09:31 639 0 수강신청 버튼이 하얗게되서 안눌려지는데 저만이런가요? 지금은 신청서버 중단된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