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미 교수님 팀발표나 팀과제 있나요
글쓴이
- 2014.02.04. 09:33
- 713
실라버스를 지금 봤는데
발표랑 과제가 있네요
팀발표(or개인발표) 비중이 어떻게 되는지
박영미 교수님 강의 들어보신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라버스를 지금 봤는데
발표랑 과제가 있네요
팀발표(or개인발표) 비중이 어떻게 되는지
박영미 교수님 강의 들어보신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