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사문의하는거
글쓴이
- 2014.02.04. 09:34
- 1049
계속통화중이다가겨우신호갔는데끝까지안받네요 뭐죠 원래이래요?아님 지금전화많이와서짜증나서안받는건가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통화중인거는 다른사람이 과사로 전화걸었을때 다른사람이 걸면 통화중처리됩니다. 고로 걍 전부 연락을 안받는거이거나 출근을안했다거나 둘중하나겟져
0
0
야릇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그래여..신호 가다 뚝 하면서 받는 것 같은데 바로 끊어저버림...
0
0
배고픈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학기마다 전쟁이군요..
0
0
수줍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