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초과 글쓴이 2014.02.04. 09:44 1377 1 수강신청 초과했을때 메일로 부탁드리는것보다 찾아가서 부탁드리는게 더 좋을까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단풍취 14.02.04. 09:46 전 과사에서 복부전인원 증원없다길래 ㅠㅠㅠ 일단 교수님께 메일 보내고 개강하는날 첫수업 수강하러 가려구요ㅠㅍ 0 0 납작한 단풍취 댓글 내용 복사 전 과사에서 복부전인원 증원없다길래 ㅠㅠㅠ 일단 교수님께 메일 보내고 개강하는날 첫수업 수강하러 가려구요ㅠㅍ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