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어 들어보신 분?? 글쓴이 2014.02.04. 09:49 973 1 수업 대충 어떻게 진행되고 어렵나요?ㅜㅜ첨배워보는거라.. 과제나 그런건 어떻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참혹한 산수국 14.02.04. 12:12 교수님이 누군진모르겟는데 저는 이미선교수님한테 들었었는데 과제없었구요 교수님이 열성적으로 정말 잘가르쳐주셨어요ㅋㅋ책가지고 그냥 다른 언어 배우듯이 하구요. 철자?도 알파벳에서 변형된거라 개인적으론 일어보다 더 쉬웠어요ㅋㅋ언어는 그냥 다싫어하는데 또수업들어라해도 또듣고싶은..ㅋㅋ 0 0 참혹한 산수국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이 누군진모르겟는데 저는 이미선교수님한테 들었었는데 과제없었구요 교수님이 열성적으로 정말 잘가르쳐주셨어요ㅋㅋ책가지고 그냥 다른 언어 배우듯이 하구요. 철자?도 알파벳에서 변형된거라 개인적으론 일어보다 더 쉬웠어요ㅋㅋ언어는 그냥 다싫어하는데 또수업들어라해도 또듣고싶은..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산수국 14.02.04. 12:12 교수님이 누군진모르겟는데 저는 이미선교수님한테 들었었는데 과제없었구요 교수님이 열성적으로 정말 잘가르쳐주셨어요ㅋㅋ책가지고 그냥 다른 언어 배우듯이 하구요. 철자?도 알파벳에서 변형된거라 개인적으론 일어보다 더 쉬웠어요ㅋㅋ언어는 그냥 다싫어하는데 또수업들어라해도 또듣고싶은..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