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실컴 청강 가능할까요
글쓴이
- 2014.02.04. 09:50
- 637
예전에 실컴 때 엑셀 배웠는데 다까먹어서 바보가 됐어요ㅠ_ㅠ
엑셀 다시 배우고 싶은데 청강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전에 실컴 때 엑셀 배웠는데 다까먹어서 바보가 됐어요ㅠ_ㅠ
엑셀 다시 배우고 싶은데 청강 가능할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