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김학수 교수님께 메일보내보신분!!
글쓴이
- 2014.02.04. 10:13
- 887
수강신청 관련해서 메일보내보신분 있으신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창백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파
김학수교수님
시간강사라메일보내도소용없을듯ㅜ
행정학과는보통
개강첫날열어줘요!
과사로찾아가시길!
시간강사라메일보내도소용없을듯ㅜ
행정학과는보통
개강첫날열어줘요!
과사로찾아가시길!
0
0
침착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큰꽃으아리
개강첫날 과사 가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그런 적이 없어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