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졸업논문이나 과제있나요?
글쓴이
- 2014.02.04. 11:21
- 921
11학번부터는 교육과정 바꼇다도 되잇는데
전공선택괴목준에 캡스톤디자인
팀과제가 잇고 사례연구수업깉긴한데
혹시 졸업과제인가해서요
11학번부터 졸과 졸논잇나요??
전공선택괴목준에 캡스톤디자인
팀과제가 잇고 사례연구수업깉긴한데
혹시 졸업과제인가해서요
11학번부터 졸과 졸논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