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과사 전화해보신분
글쓴이
- 2014.02.04. 11:21
- 1693
있나요?
인원 증원 뭐라고 하던가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정정때 교수님한테 가보는수밖에없는듯.. 현재로서는 없다고.. 잇으면공지사항에올라올거래여
0
0
늠름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ㅠㅠㅠ전공 인원이 없네요ㅠㅠㅠㅠ있다싶으면 딴거랑 겹치거나 동일 과목이고...
0
0
부지런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어저귀
혹시 인원있다고 한 과목이 뭔가요? ㅠㅠㅠㅠ
0
0
친근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