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시스템모델링 윤중선 교수님꺼 들어보신분계세요?
글쓴이
- 2014.02.04. 11:30
- 1508
개인적으로 그 교수님의 수업스타일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과목이 다르니 다를란가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식으로수업하세요? ?윤중선교수님?
0
0
난감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대극
개인차가 있겠지만.. 제가 여기 글쓸정도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뭐 그럭저럭 평타인듯
원래 과목자체가 별로 재미없는 과목임
원래 과목자체가 별로 재미없는 과목임
0
0
친숙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 저도어쩔수없이 윤교수님 제어로와버렸는데
어쩌죠
어쩌죠
0
0
애매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떠하시길래 그렇죠?? 선배님들 알려주세여.... 학점을 짜게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수업 설명에 어려움이 있는건지...
0
0
무거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어과목을 고려해봐서 학점은 후하게주는편이고요
성격은ㅋㅋㅋㅋ다들아시겠죠?
그리고 전자전기에'비해선' 제법 준수하게가르치고요
그교수 전공이 로봇이니 제어쪽은 확실히 교수티납니다
윤중선교수 얼굴만보면 너무싫다정도만아니면 그냥듣는거추천이에요
제어과목특성상 딴데가도 고만고만합니다
성격은ㅋㅋㅋㅋ다들아시겠죠?
그리고 전자전기에'비해선' 제법 준수하게가르치고요
그교수 전공이 로봇이니 제어쪽은 확실히 교수티납니다
윤중선교수 얼굴만보면 너무싫다정도만아니면 그냥듣는거추천이에요
제어과목특성상 딴데가도 고만고만합니다
0
0
점잖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쇠뜨기
감사합니다!!!
0
0
무거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