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타대생인원 글쓴이 2014.02.04. 11:35 791 1 타대생인원이 다 안차고 남은건 혹시 본교생한테 넘어오나요 아니면 그냥 비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로한 노랑꽃창포 14.02.04. 11:48 교수님 혹은 과사 재량대로할수있어요 0 0 피로한 노랑꽃창포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 혹은 과사 재량대로할수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로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