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인원증강
글쓴이
- 2014.02.04. 11:42
- 836
전화해서 실컴 인원증...하니까 뚝 끊어버리네요
밑에 보니까 졸업예정자라고 하면 인원 늘려준다는 말에
용기얻어서 전화했는데 졸업예정자라는 말을 꺼내기도 전에
뚝 끊어버리니 진짜 눈물나옴
원래 실컴 인원증강 안되나요?
밑에 보니까 졸업예정자라고 하면 인원 늘려준다는 말에
용기얻어서 전화했는데 졸업예정자라는 말을 꺼내기도 전에
뚝 끊어버리니 진짜 눈물나옴
원래 실컴 인원증강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컴퓨터 수 모자라서 불가능한걸로알고있어요
0
0
청아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족두리풀
그렇구나..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 증강이아니라 증설로알고있는데 아님?
0
0
엄격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돌나물
증원이라거하죠..
0
0
촉박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