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
글쓴이
- 2014.02.04. 12:01
- 855
교육과 심리, 교직실무는 2학년 1학기에만 열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비사범대생인데 작년 2학기에 교육심리와 교직실무 했어요~
0
0
침착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생 수강가능한 분반인 경우 교육심리와 교직실무는 1학기에 개설됩니다. 2학기때 개설되는 교육심리와 교직실무는 비사범대생만 수강가능하다고 알고있어요~
1
0
훈훈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