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어떻게 듣죠? ㅜ 글쓴이 2014.02.04. 12:08 519 0 재수강분반에 외국인반에 다른과껀 안돼 어쩌라는건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