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 해보신적 있으신분?
글쓴이
- 2014.02.04. 12:09
- 1296
일선과목도 다 채웠고 수강신청도 못해서 포기하려했는데
관심있는 과목이라 자꾸 미련이 남아서 질문드립니다
40~45명정도 되는 외국어 수업 청강 괜찮을까요?
출석부 보면서 교수님이 학생들 시켜본다고 강의 후기를 읽어서 출석부에 없는 사람이 자꾸 보이면 좀 이상하려나 싶기도 하고 ㅠㅠ
그냥 아무말없이 구석에서 들으면 되나요? 아니면 교수님께 양해를 구해야할까요?
신청이 되면 좋겠는데 제전공에 꼭 필요한 과목이 아니라 인원증강이나 수강정정으로 어려울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려요^^
관심있는 과목이라 자꾸 미련이 남아서 질문드립니다
40~45명정도 되는 외국어 수업 청강 괜찮을까요?
출석부 보면서 교수님이 학생들 시켜본다고 강의 후기를 읽어서 출석부에 없는 사람이 자꾸 보이면 좀 이상하려나 싶기도 하고 ㅠㅠ
그냥 아무말없이 구석에서 들으면 되나요? 아니면 교수님께 양해를 구해야할까요?
신청이 되면 좋겠는데 제전공에 꼭 필요한 과목이 아니라 인원증강이나 수강정정으로 어려울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 수업 스타일이 그러면 먼저 얘길 꺼내는게 좋을듯
0
0
어리석은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술패랭이꽃
아무래도 그렇겠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미리 양해구하시면 아마 허락하실거에요
0
0
조용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잔털제비꽃
감사합니다 ^^ 어떻게 말을 잘 꺼내야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인수업 듣고싶어서 왓다고하는데
싫어하실분 없으실거에요^.^
싫어하실분 없으실거에요^.^
0
0
조용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잔털제비꽃
네 감사합니다^^ 마음이 좀 편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한테 상황말씀 드리면 허락해주시더라구요 전 청강한번 해봤어요
0
0
개구쟁이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곤달비
아 교수님이 혹시 기분나빠하시진 않을까 걱정되서요ㅠㅠ 혹시 그럼 수업/과제만 하시고 시험은 안보신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제도 시험도 제출안했었고 출석만했었어요 ㅎㅎ
0
0
개구쟁이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곤달비
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