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심리 전공기초 인원...
글쓴이
- 2014.02.04. 12:14
- 823
복수전공자는 아예 0명으로 되어있던데... 2차는 되야 열리는 건가요??
복수전공도 기초듣는거 맞죠ㅠㅠㅠㅠ 원래이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도 궁금!!!!!!!!!!
0
0
치밀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7에 열어줄기세네요
애초에 1학년과목이라 1차에 신청이 안되요 ㅜ
애초에 1학년과목이라 1차에 신청이 안되요 ㅜ
0
0
유별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전화해보니까 개강하고 교수님한테 가서 허락받고 다시 과사오라고 하시던데요!!
0
0
민망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자작나무
헐ㅋㅋㅋㅋㅋㅋ그많은 복전이 다교수님한테 가서 물어보고 과사가고???교수님들도 귀찮을듯ㄷㄷ
감사해요ㅋㅋㅋ전화해보셨나봐요!
감사해요ㅋㅋㅋ전화해보셨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