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들을게 없어요 ㅠㅠ
글쓴이
- 2014.02.04. 12:30
- 1428
수강신청 로긴 튕기고 나서 담아놓은 5개과목 일선 모두 실패했네요 ㅠㅠ
마지막학기인데, 타과수업 사무실에 연락하면 일선 넣어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로긴 튕기고 나서 담아놓은 5개과목 일선 모두 실패했네요 ㅠㅠ
마지막학기인데, 타과수업 사무실에 연락하면 일선 넣어주시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