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이 올해엔 매우 널럴해지겠네요.
글쓴이
- 2014.02.04. 12:48
- 1662
516이 이번에 새로생긴 경제통상대학 같은데 무역, 경제, 공공 등등 다 옮겼네요.
그러면서도 왜 반 증설을 안 하는지 매우 의문.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들만의 리그
0
0
잉여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이 강의해줍니까 교수님 숫자가 그대론데
3
0
나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번에 경영학과 수업을 2층에서 듣는다는 사실이 신기함 ㅎ 항상 1층 아니면 3층이었는데
0
0
나약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