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 오늘 금정산 등산하신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2.04. 12:51
- 888
부산대쪽으로 해서 금정산 타고 오신분들 계신가요?
혹시 갔다오셨다면 땅 상태가 어떴나요??
등산하고 싶은데 땅이 질까봐 고민이네요.
진흙땅에 저는 항상 100퍼센트 미끄러지고 넘어져서 ㅠ.ㅠ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전혀 질퍽하지않고 괜찮아용
0
0
냉철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쑥방망이
댓글 감사감사!
어디까지 다녀오셨나용?
어디까지 다녀오셨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상이요 ㅎ
0
0
냉철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쑥방망이
대륙봉? 아니면 고당봉까지 찍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