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인원 열어주실때
글쓴이
- 2014.02.04. 13:00
- 986
개강 첫날에 가위바위보든 어쩌든 수강인원 열어주실때
허용인원만큼 열면 다시 자기가 수강신청하는건가요?
아니면 이름적어가서. 따로 넣어주나요?
허용인원만큼 열면 다시 자기가 수강신청하는건가요?
아니면 이름적어가서. 따로 넣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