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어나 베트남어 안 들으실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2.04. 13:07
- 851
꼭 함 배워보고싶었는데 신청을 못 했네요
궁금해서 희망이라도 있나 글 적어봅니당 ㅋㅋ쿠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꼭 함 배워보고싶었는데 신청을 못 했네요
궁금해서 희망이라도 있나 글 적어봅니당 ㅋㅋ쿠ㅜ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