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일선이 다튕겨서 그러는데 자기 과의 교직 들으면 일선으로 인정이 되나요? 글쓴이 2014.02.04. 13:55 1360 2 과사 전화를 안받아서 급해요 ㅠ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한련초 14.02.04. 17:13 교직이수자가 아닌데도 교직수업을 들을수있으려나요.. 0 0 착실한 한련초 댓글 내용 복사 교직이수자가 아닌데도 교직수업을 들을수있으려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참혹한 사마귀풀 14.02.05. 00:52 착실한 한련초 22 신청자체가 안되거나 인정자체가 안될걸요 0 0 참혹한 사마귀풀 댓글 내용 복사 22 신청자체가 안되거나 인정자체가 안될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