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명정원에 14명인데 폐강될까요?
글쓴이
- 2014.02.04. 14:19
- 1522
폐강될까요?ㅠㅠㅠㅠㅠ 아시는분 ㅠ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학과에 물어보시는게 정확할듯요
0
0
애매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잘가요ㅈ
0
0
느린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개 분반 수업이면 10명 미만, 2개 분반이상 수업이면 30명 미만 폐강입니다.
0
0
냉정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생친구들 넣어요 ㅋ
학점 남는 애들 넣고 더블유 먹이던가
학점 남는 애들 넣고 더블유 먹이던가
0
0
느린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이면 새내기들이 수강신청할겁니다 정정기간도 있으니 기다려보세요
0
0
진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새내기들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0
0
발랄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