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수업이 밤 8시까지 ㅠㅠ
글쓴이
- 2014.02.04. 15:03
- 1429
실험과목인데,
조교님들도 좀 쉬어야 할건데
무슨 밤 8시까지 수업이 있습니까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려니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어차피 들어야 되잖아요....허허허
0
0
꾸준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2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까지 매학기 6시반부터 10시반까지 실험함요^^
0
0
살벌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인가요??ㅋ
0
0
조용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시까지도 있는데뭘..
0
0
활동적인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 수업이 8시에 끝나면 애교아닌가요? 여덟시에 마쳐준다하면 완전 좋겠네요
0
0
서운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여 정컴 실험은 10시까지인데 그날 안에 끝나면 다행인것도 많아여...ㄸㄹㄹㄹ
0
0
착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