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04. 15:07
- 1311
한국장학재단에서하는 국가근로요
학점낮으면 답없나요???
소득분위로는 1순위인데..
학점이 3점초반이라.. 가능할까요??
교내근로 근무지 추천좀해주세요..
어디가괜찮나요???
학점낮으면 답없나요???
소득분위로는 1순위인데..
학점이 3점초반이라.. 가능할까요??
교내근로 근무지 추천좀해주세요..
어디가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