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 초과해서 일선으로 바꿀 때 질문요!!! 글쓴이 2014.02.04. 15:24 1141 1 전선 초과시 교과목 수정 신청해서 일선으로 넘기자나요! 그 때 넘기는 과목은 수강시기 관계없이 초과한 분만큼 자기가 맘대로 정해서 넘길 수 있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조용한 누리장나무 14.02.04. 17:50 전선초과는 따로 교과목변경안해도 일선으로 인정됩니다 0 0 조용한 누리장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전선초과는 따로 교과목변경안해도 일선으로 인정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용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