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웅찬 교수님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04. 15:44
- 982
정말 강의같은거 공휴일겹쳐서 쉬면 보강하고 하나요..?
들으신 분들 좀 알랴주세요ㅠㅠ
들으신 분들 좀 알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들을때는 공휴일은 쉬었고요 유기화학이라 시험3번쳤는데 그시험을 수업시간이아닌 금요일에쳤어요 그니까 시험도치고 수업도 다하고 이런식으로??그리고 셤을 3번치니까 원래 중간시험기간때 시험을 안치게되는데 그시험기간에도 수업을 꼭하시고 출첵도 조교님이 철저하게부르심 ㅋㅋㅋㅋ
0
0
난감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산단풍
공휴일은쉬엇다니다행이네요..!수강후기에 토요일날보강했다는말이있어서ㅠㅠ 빡세네여....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