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택배요
글쓴이
- 2014.02.04. 16:05
- 1177
동기개원 끝나고는 학기 중처럼 기숙사에서 단체로 택배 접수 안받나요?
개인적으로 택배아저씨 불러서 보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ㅠ
행정실에서 박스도 안팔겠죠?ㅠㅠ
개인적으로 택배아저씨 불러서 보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ㅠ
행정실에서 박스도 안팔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한대요 그래서 저는 방문택배신청했어요
0
0
찬란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한련초
그렇군요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한련초
방문택배 신청하면 몇일만에 오나요???? 그리고 업체좀 알수 있을까요
0
0
화려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접시꽃
다있고 날짜는선택 가능
0
0
찬란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방학땐 안해요
방문택배는 빠르면 다음날오고 늦으면 이틀 택배회사 마다 다르죠그건
방문택배는 빠르면 다음날오고 늦으면 이틀 택배회사 마다 다르죠그건
0
0
엄격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