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과 고학년 문법수업 타과생이 들으면 개털릴까요?
글쓴이
- 2014.02.04. 16:34
- 1257
3학년 전선 영문법강의 신청했는데,,
후기정보도 없고해서 고민되네요.
토익 800점정도로 부딪치기엔 버거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연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저 고영독 영교, 국교 포진된 분반에서 중간기말 통틀어 3문제 틀렷는데 b+나왓습니다... 물론 저도 토익 800후반대고요...버겁습니다..
0
0
다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에요 꼭 그렇지는 않던데요 뭘
저도 고학년수업 다 들어봤는데 수준이 그렇게 높진 않던데요?
저도 고학년수업 다 들어봤는데 수준이 그렇게 높진 않던데요?
0
0
빠른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화는 무난했습니다. 문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0
0
못생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본 사람으로서 한 말씀 드리자면 영어를 잘하는게 필요한 과목이 아닙니다. 그냥 영어 문법을 달달 외우는 수업입니다. 수업자체가 굉장히 지루하고 단편적인 영어 문법들만 다루기 때문에 시험공부할때는 짜증이 어마어마하게 날겁니다. 수업 끝나고 나서도 뭔가 영문법에 대한 엄청난 지식을 얻었다! 스러운 생각은 안들겁니다. 그렇지만 책만 열심히 보시면 시험 때 답을 다 적을 수 있습니다.
0
0
적절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히 영어는 고수가 많아서..
그것도 일선도 아니고 적지인 영어교육과..
내가 영어교육과면 쌩큐일듯.. 해외파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