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부전공해보신분들!
글쓴이
- 2014.02.04. 16:38
- 1346
따라갈만하나요? 공대생이라 수학이 낯설진않지만
통계학과 학생분들은 계속 통계만 햇을건데
가서 경쟁이 될까요 ㅠㅠ
그리고 통계학과 교수님들은 부전공학생들에 대한 시선이 어떠신가요?
통계학과 학생분들은 계속 통계만 햇을건데
가서 경쟁이 될까요 ㅠㅠ
그리고 통계학과 교수님들은 부전공학생들에 대한 시선이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이면 수통,회귀는 필수로 들으실건데 두개다 원어강의이고(한글설명 전혀없음) 어렵습니다.
성적받으시려면 공부 열심히 해야됩니다. 시선같은건 별로 신경안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