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학점정도들어야할까요
글쓴이
- 2014.02.04. 16:47
- 1180
재수강 3학점까지 합쳐서 16학점들으면 너무 적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발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답이 있나 인생에
7학기에 조기졸업 하는 사람도 있고 자퇴도 있고 편입도 있고 9학기에 졸업하는 사람도 있고
자기인생 자기 뜻대로
7학기에 조기졸업 하는 사람도 있고 자퇴도 있고 편입도 있고 9학기에 졸업하는 사람도 있고
자기인생 자기 뜻대로
1
0
기발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맘
0
0
허약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8~19가 제일 적당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