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테니스 치시는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02.04. 16:54
- 1433
친척이 테니스를 좋아하시는데
선물로 테니스라켓을 하나 보내주셨거든요.....
저도 바브린카경기 보고 너무 재밌어서
배워보고 싶었는데
테니스화만 사면 옷은 따로 필요없을거 같고해서
배워보면 괜찮을거 같은데
보통 수강료가 한달에 10만원 후반이고 매일매일 하더라구요...
근데 개학하고 하면 힘들꺼 같아서
보통 테니스 치시는분들은 어떻게 배우시고 지금 어디서 치시나요...?
따로 동아리 같은거 들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웰컴 어프로치
0
0
기발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테니스 배워볼려고 많이 찾아봤는데 동아리가 제일 배우긴 쉽죠? 아무래도
그 다음 교양수업에 초급생활테니스 있고~
근데 테니스동아리(어프로치) 여기 기수제에요
이번에 가입하시게되면... 신입생이랑 반말해야되서...
그 다음 교양수업에 초급생활테니스 있고~
근데 테니스동아리(어프로치) 여기 기수제에요
이번에 가입하시게되면... 신입생이랑 반말해야되서...
0
0
화사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