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6등급 수학과 가능합니까?
글쓴이
- 2014.02.04. 16:56
- 2095
지식인에 내신 6등급으로 수시로
부산대 수학과 정도는 갈 수 있다고 적어놨던데
그정돕니까??
부산대 수학과 정도는 갈 수 있다고 적어놨던데
그정돕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수능만잘친다면 되죠
0
0
참혹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산철쭉
그니까 수시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시라고어디적어놓으섰는지 정시도 가형은 내신봅니당
당 연 히 안되죠
당 연 히 안되죠
0
0
참혹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겟습니까
0
0
질긴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 듯 없는 듯 한과
0
0
머리나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시로 와서 잘 모르겠지만 흠ㅋㅋㅋ논술도 아니고 내신으로?
0
0
돈많은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한 과고나 외고출신 6등급에 각종 입학사정관용 스펙이 매우 화려하면 가능요
0
0
답답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고싶을까..
0
0
예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또뭔 어그로 ㅡㅡ
0
0
못생긴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수학과인데 외고에서 온 얘들이 수두룩빽뺵함...ㅎㄷㄷㄷ 뭔 외고생들이 이렇게 많은지;
0
0
다부진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꼬리조팝나무
공부좀하지 우리학교 ㅋㅋ 왜옴 풋
0
0
머리나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꼬리조팝나무
요즘 외고 엄청 망해서 딱히 대단한 애들도 아닙니다.
0
0
바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