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암장학회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04. 17:57
- 1787
과사에서 전화가와서 정암장학생으로 추천한다는데혹시 받으셨던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개꿀 받으세여
0
0
촉박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청미래덩굴
200마넌 현찰로 매학기 줌여ㅎ
0
0
촉박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청미래덩굴
성적우수 전액받으면 현찰로 더얹어주는건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청미래덩굴
아 그리고 자기소개서 한장이면 된다는데 ... 다른 장학회보니깐 4~5장씩 쓰던데 .. 어떻게된거죠? 진짜 한장만 쓰면되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거 성적으러 선정된거라 내기만하먄 선발되용ㅎ 개강하면 돈주는데 더파티에서 수여식하는데 동반1인 데려갈수도 잇슴돠
0
0
촉박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장학금액은 등록금 넘게 못받아요. 200받으면 등록금 나머지 한도 내에서 추가 장학금 빋아 집니다. 자소서 한장만 쓰시면 되요. 저도 받은지 3년째인데 좋습니다. 3월 수여식때 뵈여ㅎ
0
0
돈많은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층층나무
편입하거나 전과하면 뱉어야하나요??? ㅠㅠ 친구가 외부장학금은 뱉어야된다고 그러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정암장학금 받으시고게신가요??
0
0
늠름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당
0
0
다부진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