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한문1이랑 일어1중에 뭐가더 쉬울까요?
글쓴이
- 2014.02.04. 18:26
- 22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자신이없지만 그나마 뭐가더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문1....일어는 덕후님들 장난아님...
0
0
의젓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어1... 덕후들만 몰렸다고들 말하긴 하는데 분반 운이에요
제가 있던 분반은 히라가나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었죠(...)
제가 있던 분반은 히라가나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었죠(...)
0
0
한심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쇠뜨기
..ㅠㅠ 흔들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야할짘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저도일어1... 막그렇게 잘하시는분 별로 없으셨어요~
0
0
착잡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꽈리
한자보다 일어가더 암기하기 쉬울까요??ㅠㅠ.ㅠ.ㅠ.ㅠ..ㅠ
진짜 히라가나 가타카나???ㅇㅣ런거하나도몰라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둘다 들어본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솔직히 두 과목 다 그냥 단순 암기고 양이 그다지 방대한 편은 아니였어요 한자는 뜻,음 암기라서 정말 단순했고 일어는 단어암기, 문법암기가 필요했고.. 문법 적용시켜서 푸는 문제도 나왔습니다 대충 다 비슷할거같네요!
0
0
착잡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꽈리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일본어한번도 안접해봤으니 일어1 들어야겠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후들은 말하고 듣는 것만 잘하지 읽고 쓰는 거 하나도 몰라요
0
0
청렴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